| |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안내 | | |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1. 개 강 일 : 2024년 8월 26일(월) 2. 수납기간 : 2024년 8월 16일(금) ~ 8월 25일(일) 가. 수납방법 구분 | 안내사항 | 수납기관 및 시간 | 농협, 우체국, 국민은행, 현대카드 | 09시~ 17시, 주말납부 가능 | 신한카드 | 09시~ 16시, 주말납부 불가 | 수납방법 | ○ 은행 방문,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 수납 - 가상계좌번호는 학생 개개인마다 다르게 부여된 고유번호임 - 송금자명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 - 등록금과 학생수혜비 모두 납부할 경우 합산 금액을 입금 ○ ATM기기, 인터넷뱅킹, 스마트폰뱅킹가능 (단, 구 아날로그 버튼식 폰뱅킹 이용불가) ○ 카드사 홈페이지(신한카드, 현대카드) 및 신한은행(신한카드만 가능)을 통해 일시납부 또는 할부 납부 가능 카드사 | 현대카드, 신한카드 | 무이자 할부 기간 | 2~3개월 무이자 할부 |
|
나. 등록금 고지서 발송 및 출력 안내 구분 | 안내사항 | 고지서 발송 | 2024. 8. 7.(수) 발송예정 | 고지서 출력 | SMART-TSM→인트라넷→학생서비스→등록메뉴 (2024. 8. 7.(수) 9시부터 출력가능) | ※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에 따라서 고지서 감면 내역이 변경될 수 있으며, 관련 사항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됩니다. 연락처가 정확한지 확인하고 수정이 필요한 경우, SMART-TSM에서 사전에 개인정보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. | 등록조회 | SMART-TSM→인트라넷→학생서비스→학사→등록메뉴 | 수납 당일 오후 5시 이후부터 확인 가능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|
※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고지서 발송 전 SMART-TSM에서 개인정보 수정 ※ 배송지연 또는 주소불명으로 반송되어 수납기간 내에 등록금 고지서 미도착 시 SMART-TSM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다. 납부영수증 발급방법 구분 | 안내사항 | 창구수납 |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수납은행 창구로 직접 납부 | SMART-TSM (대학프로그램) | SMART-TSM→인트라넷→학생서비스→학사→등록메뉴→재학생등록통지서출력→등록금수납영수증 출력 | 등록금 납부한 다음 날부터 출력 가능 |
3. 기타 안내사항 가.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"0원"인 경우 등록 방법안내 - "0원"인 학생은 반드시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서 등록해야 함. ① SMART TSM에서 “0원” 등록 *신청메뉴 : SMART TSM 접속 → 인트라넷 → 등록 → 0원등록신청(S) ② 등록금 납부금액이 없는 학생이 학생수혜비를 납부하는 경우에는 “0원” 자동 등록 ③ 각 금융기관 홈페이지 공과금 납부 메뉴에서 등록금 수납 및 “0원 납부처리” 가능(첨부파일 참고) ④ 각 금융기관 은행 창구에서 고지서를 지참하여 등록처리 가능 나. 학비감면(장학금)은 당해 학기에만 유효하며 미등록 휴학 시 이월되지 않음 다. 문의처 등 록 금 | 054-851-3719,3722 | 장 학 금 | 054-851-3706 | 학 사 | 054-851-3617,3565 | 기 숙 사 | 054-851-3526 | 학생회비 | 054-851-3716 | |
|